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

Oatly Oat Drink 오틀리 귀리우유 초코, WeetBix 위트빅스 시리얼 후기

by 참치강 2021. 3. 16.


안녕하세요!
요즘 건강에 대한 관심이 생겨서
아침이나 주말 점심도 건강하게 챙겨먹자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여러 제품을 알아보던 중에
위트빅스라는 시리얼을 찾았는데요.

후기를 보니 위트빅스만 먹으면
단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심심할 수 있다고 하여
예전에 먹었던 오틀리 귀리 우유를 같이 구매했습니다.


먼저 위트빅스는 호주/뉴질랜드에서
국민 시리얼이라고 불릴만큼 유명하다고 합니다.

97% 통밀로 만들었다고 하네요.

영양정보나 제품 정보는 대략 이렇습니다!



제품을 뜯어보았는데요.

후기에 사람들이 소분을 했다고 해서
굳이 왜 했지 라고 생각했는데
직접 열어보니 그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비닐 위쪽이 그냥 열려있어서
박스를 닫아놓지않으면 벌레가 생기지 않을까
걱정되더라고요.


사람들이 지푸라기? 씹는 맛이 난다고 하는데
그냥 눅눅하고 덜 단 시리얼 맛이 나네요.

그리고 위트빅스와 함께 먹으려고 구입한 오틀리 귀리우유 입니다.

오틀리는 스웨덴에서 온 귀리 우유라고 하며,
식물성 우유라서 비건 분들에게 인기가 많다고 해요.
맛은 일반, 초코, 커피가 있는데 저는 초코로 샀습니다.

저는 1L짜리 제품을 샀는데
250ml 짜리로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제품도
있습니다.

영양 정보는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위트빅스를 그릇에 넣고
우유를 붓고 위에 아몬드를 살짝 넣어서 먹었는데요.


맛은 오틀리 때문인지 심심하다는 느낌은 없었으나,
딱히 위트빅스 맛이 나진 않았습니다.
그 시리얼 먹을 때 나중에 시리얼이 우유를 머금었을 때 그 느낌이 납니다.
나중에 더 오래 두면 살짝 죽처럼 변하는 것 같아요.

저는 양 조절에 실패하고
너무 많이 만들어서 조금 남겼습니다.

이제 아침에는 오틀리를 마시고
주말 점심때는 위트빅스를 먹으면서
건강도 챙겨볼까 합니다!

댓글